룸 앤 베드 홈페이지에서 상단 오른쪽의 [회원가입]을 통해서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[회원가입]하단의 [카카오톡으로 회원가입]도 지원하고 있습니다
1. 룸 앤 베드 홈페이지 에서 상단 오른쪽의 [회원가입]의 하단에 [파트너 회원가입] 을 통해서 파트너의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2. 룸 앤 베드 홈페이지 의 하단 '룸 앤 베드와 함께할 파트너를 모십니다'의 [숙소 파트너 가입하기]를 통해서도 파트너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[카카오톡으로 회원가입]은 파트너 회원가입을 지원하지 않습니다
1. PC 환경 로그인 후 화면 상단 오른쪽 프로필 사진을 누르고 회원님 이름을 클릭하면 [내정보수정]에서 비밀번호와 그외의 정보를 수정 하실 수 있습니다 2. 모바일 환경 (모바일앱) 로그인 후 하단 오른쪽 [더보기] 화면에서 회원님 이름을 클릭하면 [내정보수정]에서 비밀번호와 그외의 정보를 수정 하실 수 있습니다
숙소 예약의 특성상 회원의 정보가 숙소측에 공유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룸 앤 베드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는 회원가입하신 고객님들만 이용 가능합니다
숙소측의 사정으로 예약취소가 되면 동시에 환불처리가 됩니다 (해당 카드사나 PG사의 정책에 따라 실제 환불이 이루어 집니다) 고객님의 예약요청 > 숙소측 예약확정 간단한 2단계로 예약 절차를 간소화 하였습니다 따라서 예약요청 이전에 숙소상세페이지 하단의 [문의하기]로 예약 가능 여부를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
환경을 위하여 꼭 프린트를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대신 예약확정 이후 체크인 이전에 바우처상의 숙소 연락처(카카오톡)로 예약정보를 한번 확인하시기를 권장합니다 확정예약에 대한 정보 확인은 홈페이지내 [예약내역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
숙소측의 실제 예약현황은 룸 앤 베드에서 실시간으로 확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예약요청 이전에 숙소상세페이지 하단의 [문의하기]로 예약 가능 여부를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
죄송합니다 저희 룸 앤 베드는 이용수수료만을 결제하고 실제 숙박비는 현지에서 직접 결제하는 정책으로 운영됩니다
룸 앤 베드에서의 환율 기준은 외환은행 '매매기준율'을 적용합니다 환율은 예약 요청시의 환율로 적용되며 이용수수료에만 그 환율이 적용됩니다
각 숙소별 상세페이지의 [편의시설 및 서비스]에서 숙소의 카드결제 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혹은 상세페이지 하단의 [문의하기]를 통해 숙소에 직접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
당일 예약의 경우 숙소의 현지시간 기준으로 20시까지 예약 진행이 가능합니다
기본적으로 예약 변경은 기존예약을 취소하신 후에 다시 예약하셔야 합니다 [고객센터]의 [취소환불 규정]을 참고하셔서 전액 환불이 가능한 경우에는 기존예약을 취소하신 후에 다시 예약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환불금액이 없는 경우에는 취소 후 재예약하시면 이용수수료를 이중으로 결제할 수 있으니 바로 취소하지 말고 직접 숙소측과 연락하여 변경 가능여부를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* 직접 변경된 예약현황에 따라 숙박비가 추가, 감소 될 수 있습니다
마이페이지 [예약내역]에서 해당 예약건을 선택하신 후에 예약 상세페이지 하단의 [예약 취소]를 눌러 취소를 진행하시면 됩니다
이용수수료에 대한 환불은 [고객센터]의 [취소환불 규정]에 따라 진행됩니다 환불금액이 있는 경우 취소후 바로 환불이 진행되며 실제 환불은 카드사나 PG사의 정책에따라 약간 늦어질 수 있습니다 환불금액 확인은 마이페이지 [예약내역]내 해당 예약의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
해당 숙소 체크아웃 이후에 이용후기 작성이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[예약내역]에서 해당 예약건에 대한 이용후기 작성이 가능합니다
작성한 이용후기는 마이페이지 [문의 . 후기]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작성한 이용후기의 오른쪽에 있는 [수정]버튼을 이용해서 수정이 가능합니다
숙소 연락처등 숙소정보는 예약이 확정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예약확정 이메일이나 마이페이지 [예약내역]의 상세페이지 (바우처)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